IMG-LOGO
최종편집: 2024-04-24 21:47:42

군산대,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 시상식

물류학과 김해주씨 최우수상...2018년 하반기 8명 우수작 선정


... 한문숙 (2019-03-11 11:21:33)

군산대 현장실습지원센터와 LINC+사업단이 공동 주최한 ‘2018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이 8일 군산대 산학협력관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군산대는 학과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현장실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연 1회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을 개최해왔는데, 지난해부터 이를 2회로 늘리고 시상금도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2018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을 통해서는 총 8명의 우수 수기작을 선발해 시상했다.



최우수상은 부산신항만(주)에서 15주간의 현장실습을 이수한 물류학과의 김해주 학생(지도교수: 물류학과 강태원)이 수상했고, 우수상은 한국알박에서 4주간 현장실습을 이수한 박세경 학생(지도교수: 신소재공학과 주정훈)이 수상했다.

김해주 학생은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대한 진로의 꿈을 가지고 물류 분야의 외국계 회사인 부산신항만(주) 현장실습을 신청하여 사회 진출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갖게 되었으며, 실습 기간 동안 자신의 약점을 깨닫고 보완하기 위한 노력을 기술하여 심사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는 김동익 LINC+사업단장, 한세민 현장실습지원센터장, 부산신항만(주)을 군산대학교 현장실습기관으로 섭외한 물류학과의 원승환 교수가 참석하여 학생들의 수상을 축하하고 진로에 대한 조언과 격려를 보냈다.

한편 2018학년도 상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에서는 물류학과의 박건, 장소희 학생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8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 최우수상 : 물류학과 김해주(강태원 교수 지도)
▲ 우수상 : 신소재공학과 박세경(주정훈 교수 지도)
▲ 장려상 : 건축·해양건설융합공학부 장인원(송석기 교수 지도)
▲ 장려상 : 기계융합시스템공학부 김준형(나의균 교수 지도)
▲ 장려상 : 신소재공학과 오세영(주정훈 교수 지도)
▲ 장려상 : 미디어문화학과 정은지(이주봉 교수 지도)
▲ 장려상 : 동아시아학부 윤수민(표세만 교수 지도)
▲ 장려상 : 산업디자인학과 박민(이지현 교수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