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LOGO
최종편집: 2024-05-03 23:56:42

익산교육문화회관,「황보름 작가 북콘서트」개최


... 편집부 (2022-08-29 15:24:00)

익산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형대)은 가을 독서의 달 행사를 맞아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의 저자인 ‘황보름’작가를 초청하여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29일 익산교육문화회관에 따르면 〈황보름 작가 북콘서트〉는 「보통 사람들의 안식처, 휴남동 서점으로」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6일 목요일 18시부터 20시 20분까지 익산교육문화회관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재즈밴드인 ‘리페이지(RE:PAGE)’의 공연으로 북콘서트의 막이 열리고, 독립서점 「잘 익은 언어들」의‘이지선’책방지기가 대담자로 나서 황보름 작가와의 삶과 작품 이야기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익산교육문화회관은 〈황보름 작가 북콘서트〉 연계 행사로 황보름 작가에게 궁금한 점을 종이에 작성하여 게시판에 부착하는 〈황보름 작가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황보름 작가 소설 속 등장인물별 역할 체험 〈어서 오세요, 익산교육문화회관입니다〉, 소설 속에서 언급되는 도서와 인생에 관련된 도서를 전시하는 〈삶과 위로의 독서 쉼터〉를 운영한다.

그 외에도 친환경 가족극 〈우주로 간 토끼〉와 친환경 체험행사 및 〈독서의 달 활용법〉 등 4개의 독서 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참여 신청은 오는 9월 5일까지 회관 누리집(독서문화진흥→수강신청)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익산교육문화회관 김형대 관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많이 지쳐있는 학생과 지역주민이 곧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우리 회관에서 기획한 베스트셀러 작가 북콘서트와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들로 위로가 되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가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